반응형

‘7080 코미디쇼 마누라가 예뻐보여요’라는 제목에 코미디 전문극장이라는 이름의 채플린홀이 공연장소다. 채플린홀? 그게 어디있지 싶었는데 가봤더니 영화관 시네코아의 지하다. 종로가 공연장소라니, 상당히 새롭다는 느낌이다. 컬트삼총사에서 시작해 개그콘서트나 갈갈이 콘서트 같은 개그무대가 대학로에 자리 잡은 것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다.

 실제 공연은 크게 세 파트로 나눠져 있었다.

 회사의 중요한 계약을 성사시키기 위해 룸살롱에서 영업을 하는 이야기가 그 첫 번째 파트다. 동정에 호소하고 협박도하며 계약에 매달리지만 계약은 쉽사리 이뤄지지 않고 그 이야기를 코믹하게 잘 보여준다.

 두 번째 이야기는 부인 몰래 룸살롱 가기를 즐기는 한량 남편과 명품에 열광하는 아내에 관한 이야기다, 각기 쉽지 않아 보이는 부부의 부부싸움이 그 이야기의 주다.

 세 번째 이야기는 4명의 산모가 산부인과에서 겪는 에피소드다. 출산에 코믹한 요소를 섞어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TV에서는 볼 수 없는 적절한 노출과 개그맨들의 열연이 이야기의 재미를 쏠쏠하게 만들어 준다. 그러나 가끔 보이는 지나친 과장은 편한 웃움을 더 선호하는 내 취향과는 어긋나는 부분도 없지 않았다. 시간이 좀 더 흐른다면 더 다양한 레퍼토리에 탄탄한 구성으로 더 알차고 재미있는 공연이 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

'Theater & Perform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연]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0) 2006.03.05
[연극] 삼류배우  (0) 2006.03.02
[연극] 혼자사는 남자 배성우  (0) 2006.02.18
[연극] 아시나말리  (0) 2006.02.14
아름다운 남자  (0) 2006.02.13

+ Recent posts